서울시립청소년성문화센터

검색

소개 닫기

교육 닫기

상담 닫기

소식 닫기

자료 닫기

ENGLISH 닫기

News Letter

[보도자료]아하!센터와 에리에르 후원 협약 2018-04-26 16:29:49 / 144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에리에르인터내셔널코리아㈜의 여성용품 전문브랜드 엘리스 생리대가 지난 17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아하청소년성문화센터를 찾아 생리대 10만매를 기부했다.

지난 해 동센터에 엘리스 생리대 10만매 기부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진행된 이번 기부 전달식에는 모기업인 일본 다이오제지의 사장인 사코 마사요시 사장도 함께 참석해 더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사코 사장은 “다이오제지의 경영이념인 ‘전 세계 사람들에게 밝은 미래를 만들어 준다’라는 슬로건을 실현하기 위해 우리는 단순히 수익성만 추구하는 사업이 아닌 지역 사회와의 연계를 통해 지역과 함께 조화롭게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기회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성문화를 전파하는 아하성문화센터의 활동에 기여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하고 향후에도 이와 같이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뜻깊은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엘리스 생리대를 판매하고 있는 에리에르인터내셔널코리아㈜는 일본 3대 제지회사의 하나인 다이오제지의 한국법인으로 유아용 기저귀 군기저귀를 비롯해 생리대, 성인용 기저귀, 티슈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각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kns.tv/news/articleView.html?idxno=421012

첨부